결제방법은 구매하려는 상품권을 선택하고 원하는 수량을 입력한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하지만,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를 하려면 미납이 있더라도 최소한 휴대폰 발신이 가능한 상태여야만 통신사 또는 정보이용료 등을 통한 소액결제 처리가 가능합니다.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돈은 급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 신용대출 받기는 힘들고 신청절차나 승인도 까다로와서 많은 분들이 신용카드 현금화를 해서 급전을 해결하는

의심이 가신다면 언제든 전화 상담 주세요. 휴대폰 소액결제현금화 해야 하는 상황까지 오셨다면 지금 당장 힘든 상황에 처하셨다는 것을 알기에 최소의 수수료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으로 쉽게 돈을 벌 수 있다” 라는 환상을 품고, 이 계통으로 사업을 시작하실 분들은 다시 한번 이 글 본문을 정독해보시고 현명한 결정을 내리시기 바라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